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어플을 다운 받는건 그렇게 복잡하지 않지만 스마트폰이 아닌 분들은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가 없습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는 비싸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다음달 통신 요금을 갚을때 상당한 부담으로 돌아오니 주의하셔야 됩니다.

그래서, 미납폰 정책상 불가로 결제가 안되면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 문화상품권 결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결제를…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어디서 하면 좋을까요? 소액결제 매입 추천!

소액결제 현금화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알려지면서 사기꾼들이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또는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결제가 안되거나, 보다 많은 돈이 필요해서 추가 소액결제 방법으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분들도 있으시구요.

그와 다르게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콘텐츠 요금 지불정책에만 해당하면 결제가 가능하여 소액결제보다 더 높은 승인율를 자랑하고 정보이용료 현금화 있습니다.

정보이용요 저번에 이용하고 또 들렸습니다 ㅋㅋ 친절하고 입금도 빠르게 해주셔서 맘에 들어요 여기. 사기걱정 하시는분들 걱정 안해도 됨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리고,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

핸드폰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으셔야 합니다.

미납이든 정책상 불가이든… 소액결제 불가를… 더 보기 »소액결제가 안될때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 방법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곳에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거래 가격 등을 확인한 후에 업체에게 핸드폰이나 문자, 카톡 등을 통해 고유 번호를 알려주거나 사진을 찍어서 보내줌

하지만 무분별하게 이용할 경우 휴대폰 이용 정지, 연체수수료 발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